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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방법안내

정부24란?

정부24(http://www.gov.kr/)란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사무실 등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하고, 발급·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정부24를 통해 신청 가능한 민원

민원사무명별 정부24를 통해 신청 가능한 민원안내표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분 민원사무명 발급기준 신청하기
민원(제증명)발급 졸업증명서(초,중,고) 1982년 2월 이후 졸업자 신청하기
성적증명서(중,고) 2003년 2월 이후 졸업자 신청하기
※홈에듀연계
제적증명서(고) 2003년 3월 이후 제적자 신청하기
학교생활기록부 2017년 2월 이후 졸업자 신청하기
졸업예정증명서 - 신청하기
※홈에듀연계
교육급여수급자증명서 - 신청하기
검정고시 성적증명 - 신청하기
민원 신청 검정고시 합격증서 기재사항 정정신청 신청하기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 신청 신청하기
교원자격 무시험검정 신청하기
대학(원) 관련 각종 제증명(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정부 24를 통한 온라인 신청 후
교육기관/행정기관 방문하여 증명서 수령
-수수료:(국·공립)없음(사립) 1,000원
신청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업무
행정지원담당
담당자
김영아
연락처
055-379-3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