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알림·참여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업무 처리 절차 안내
등록일 2025.11.06
중등교육담당
055-379-3030

1. 환불 대상자: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사망, 자격상실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한 영역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 신청 불가)

 

2. 환불 신청 기간: 2025. 11. 17.(월) ~ 11. 21.(금) 09:00~17:00 <5일간>

 

3. 환불 신청 장소: 응시원서를 접수한 곳

 

4. 환불 기준: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5. 환불 신청 안내: [붙임] 참고

첨부파일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업무
행정지원담당
연락처
055-379-3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