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학교지원인력풀관리학교급식 대체인력 신청

학교급식 대체인력 신청

양산교육지원청 소속 학교에서 조리사·조리실무사가 연가·병가·특별휴가 등 사용으로 대체인력 채용이 필요한 경우 단기 대체인력을 지원받기 위해 신청하는 곳이며, 본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합니다.

글쓰기는 학교 기관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가능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또는 정보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운영기간
  • 2023.11.1.~2024.12.31.
지원내용 및 유의사항
  • ① 학교에서는 자체인력풀을 활용하거나, 교육지원청 대체인력정보센터를 통해 대체인력을     채용하는 것이 원칙임
  • ② ①의 방법으로 대체인력을 구하지 못하거나, 긴급하게 대체인력 채용이 필요한 경우 신청
신청대상
  • ① 수업일의 급식일에 조리사·조리실무사의 긴급한 연가·병가·특별휴가 등 사용으로 업무     공백이 발생하는 학교
  • ② 긴급한 의원면직·휴직 사유 발생 시 대체인력 채용 시까지 단기 대체인력이 필요한 학교
지원내용
  • 대체인력을 구하지 못해 긴급하게 대체인력 채용이 필요한 경우 교육지원청에서 보유하고 있는 대체인력 명단을 제공
문의처
  • 양산교육지원청 담당자 정경화 379-3094

전체 1 1/1페이지 목록수 :

학교급식 대체인력 신청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신청시작일 신청종료일 학교명 등록일
1 비밀글아이콘  대체인력 지원신청 2024/01/08 2024/01/08 명동유치원 2023.12.12
1
담당부서
학생건강과
담당업무
급식담당
담당자
정경화
연락처
055-379-3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