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알림·참여교육소식학교소식

학교소식

학교소식 상세보기
양산도서관, 2022년 배움이 즐거운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작성자 경상남도교육청 양산도서관 등록일 2022.01.26

양산도서관, 2022년 배움이 즐거운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성인, 어린이 대상 6개 프로그램 선착순 모집 -

 

경상남도교육청 양산도서관(관장 신진희)은 지역주민들에게 올바른 여가 문화 정착과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2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 모집 분야는 원어민 생활영어 수채화로 그려보는 컬러링 즐거운 칼림바 배우기 하브루타(초등) 독서지도법 술술 풀리는 사주명리 강좌가 운영되고, 어린이 대상으로 신나는 칼림바 교실(초등 3~6학년)등 총6개 강좌로 11~ 12회씩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및 비대면(온라인 zoom ) 수업을 병행할 수 있으며, 수강생의 안전을 위하여 최소인원으로 모집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210() 오전 10시부터 양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양산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업에 따른 재료비와 교재비 등은 수강생 부담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배움이 주는 즐거움과 함께하는 도서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양산도서관 홈페이지(http://ys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 385-7035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업무
행정지원담당
담당자
우지원
연락처
055-379-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