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알림·참여교육소식교육지원청소식

교육지원청소식

교육지원청소식 상세보기
양산교육지원청 셀프 청렴 UP!, “지금 이 순간 청렴!”셀프 청렴만이 오직 살길이다.
작성자 김미희 등록일 2019.07.11

양산교육지원청 셀프 청렴 UP!

 

지금 이 순간 청렴!”셀프 청렴만이 오직 살길이다.

 

 2019. 5. 9.() 오후 2시 양산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유 · · · 고등학교(), 양산희망학교장, 양산도서관장 등 66명이 참석한 7월 학교장 회의에 맞춰 안전하고 청렴한 수학여행(현장체험학습)이 될 수 있도록 부패취약분야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등)분야의 외부청렴도 향상 및 신뢰받는 양산교육 구현을 위해 심도 깊은 토론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양산교육지원청 학생건강과장(장태분)13명으로 구성된 청렴협의체 청솔청향 오늘은 청렴한 데이~(DAY)” 회원들이 지금 이순간이 청렴!” 이라는 문구의 피켓을 들고 청렴파워라는 재미난 문구를 만들어 초코바에 부착해 참석한 교장선생들께 나눠주며,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청렴이라는 주제를 흥미롭게 받아들이고 경각심까지 가질 수 있도록 현장 분위기를 유도 하였다.

 주창돈 교육장은 확고하고 수준 높은 청렴문화 정착과 지역 청렴분위기 제고 및 청렴도 동반상승을 위해 계획단계부터 세부 추진 절차, 안전, 계약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해당 담당자와 지역 업체 간의 긴밀하게 소통 하고, 모든 절차는 법이 허락하는 테두리 안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하여 안전한 학교 밖 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첨부파일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업무
행정지원담당
담당자
우지원
연락처
055-379-3123